카메라 전면에 조그마한 스크린을 장착하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현실화한 듀얼뷰 카메라가 소개되었었죠.
PlusPDA.com / IT News - 삼성, 카메라 전면에 LCD를 달다 - 셀프 촬영, 아기 촬영, 타이머 등 광고 영상
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감탄했으리라 생각됩니다.
이 컨셉의 크게 세가지 기능을 제시합니다.
한가지는 컴팩트 카메라 답게 셀프 촬영을 위한 기능(10~30대 여성), 다른 한가지는 어린 자녀들이 카메라에 집중하고 웃을 수 있는 장면을 제공하는 기능(유아를 가진 부모)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타이머 촬영시 남은 시간을 표시해주는 기능입니다.
물론 이 외에도 전면에 붙은 스크린을 활용한 다양한 부가 기능들이 추가 될 수 있겠죠.
예로서 셀프 촬영을 위한 기능에서 단순히 촬영장면만 보이는게 아닌 하트 모양이나 기타 바탕 화면을 제공하여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게 하는 부가기능(스티커 사진 촬영시 자수 사용하는 기능)을 제공할 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.
단순한 화소 경쟁이나 다들 가지고 있는 부가기능을 어떻게 꾸미는가 하는 경쟁에서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이 나왔다는 것에 가장 큰 의미를 부여할 수 있겠습니다.
무엇보다 삼성이 오래전 부터 카메라 사업을 진출하면서도 성공하지 못하고 있다가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.
이 카메라가 시장에서 얼마나 팔릴지는 아직 미지수 이지만 기대가 되는 상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.
여러분들이 카메라를 구매한다면 어떤 카메라를 구매하시겠습니까?
No comments:
Post a Comment
Welcome, be happy~